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메디

척추압박골절 서두르지 마세요 성급한 결정이 문제



척추압박골절은 바로 골절입니다.

골절은 자연적 보존적치료로 98% 치료가 됩니다.

시간이 약입니다.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지 말고 최소 1개월 이상 기다려보면 통증이 줄고...

좋아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고령자들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또 얼마나 심한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골절치료는 깁스만으로도 치료가 되고 시간이 필요합니다.

척추압박골절도 마찬가지입니다.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소1개월은 기다려보세요.


우리가 칼에 손이 베이면 지혈을 해주고 대일밴드나 붕대로 감아주고 기다리면 상처가 아뭅니다. 그런데 3~4일 만에 좋아지는 경미한 상처도 있지만 약간 깊은 상처는 2주 정도 시간이 지나야 상처가 낫습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입니다.

물론 힘줄이 끊어지거나 뼈가 보일 정도로 심하면 꿰매는 봉합수술을 합니다.


척추압박골절은 골시멘트나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심한 경우는 2~3% 밖에 안됩니다.

동네 작은 병원들이 수술을 많이 권합니다.

대학병원으로 가세요. 대학병원은 우선적으로 보존적치료를 많이 권장합니다.

정말 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왠만하면 골시멘트나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작은 병원들은 이유가 뭐겠습니까?

척추압박골절 보존적치료

스피노메드 추천드립니다.





조회수 8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척추압박골절 진실된 치료법이 보존적치료입니다

가식적이고 은폐된 치료법으로 병원의 이익을 추구하는 치료법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를 알리없는 환자들은 병원의 치료만을 믿고 상당한 금액의 돈을 지불하고 의사선생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처럼 100% 따르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병원의 치료가 그다지 효과없는 아니면 일시적, 단편적 치료, 무의미한 치료를 하다가... 시간만 경과하고 오히려 악화

척추압박골절 골시멘트 안하는 것이 원칙, 그런데 왜 병원에서는...

척추압박골절 치료 골시멘트 절대 하지마세요 병원의 속임수에 속지마세요 골시멘트 의미 없습니다. 병원은 돈벌기 위해 권합니다. 절대로 하지마세요! 명심하십시요! 골시멘트는 안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병원이 원칙을 지키면 돈을 못버니까 원칙을 어기는 겁니다. (예외적으로 1. 뼈의 생성이 안되는 사람 암환자, 요즘은 암환자도 골시멘트를 안하는 추세입니다 2. 1

Comments


bottom of page